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진짜사나이' 홍은희 "전우애 진심…특별한 경험이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여군 특집서 강단있는 모습 보여주며 호평

[이미영기자] 배우 홍은희가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지난 21일 5주간 특집으로 꾸며진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이 종영했다. 홍은희는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군 생활에 임하며 호평 받았다.

홍은희는 소속사를 통해 "촬영을 마치고 돌아와도 '여군특집' 방송 중에는 아직도 내가 그곳에 있는 기분이었다. 어제 마지막 방송을 보고 나서야 비로소 제대한 기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은희는 '여군특집'에서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미모와 훈련하는 전우들을 세심히 챙기는 언니다운 모습,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강단 있는 모습 등 홍은희의 다양한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의외의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선사했을 뿐 아니라 멤버들과 한데 어우러지며 균형을 잘 맞췄다는 것이 지배적인 평이다.

홍은희는 방송 이후 주변 반응에 대해 "다른 프로그램 방송 출연하면 시민 분들이 '잘 봤어요~'라고 덕담해주시는데 '진짜 사나이' 출연 후 식당에 밥 먹으러 가면 '많이 먹고 힘내야 한다'고 하시면서 먹을 것도 더 많이 챙겨주셨다. 그런 점이 참 따뜻하고 감사했다"고 전했다.

홍은희는 함께 출연했던 멤버들과의 '전우애'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홍은희는 "방송을 보니 내가 전우애라는 표현을 쓰고 있던데 쑥스럽다. 하지만 진심이다. 그 감정을 달리 표현할 단어가 없다. 그냥 우정이라고 말할 수 없는 뭔가 더 끈끈한 마음들이 녹아있다. 함께 출연한 멤버들은 물론이고 같이 훈련 받은 부사관 후보생들이 자꾸 생각나고 보고 싶다. 많은 프로그램을 출연했지만 이런 기분은 처음이다. 아마 군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은희는 최근 미모와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으며, tvN '택시' 등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사나이' 홍은희 "전우애 진심…특별한 경험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