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시크' 유인나 "남궁민·진이한, 팽팽히 매력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청자들도 그렇게 느낄 것"

[권혜림기자] 배우 유인나가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 두 남자 배우와 호흡하고 있는 소감을 알렸다.

1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CJ E&M 스튜디오 내 세트장에서 tvN '마이 시크릿 호텔'의 세트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홍종찬 감독과 배우 유인나·진이한·남궁민이 참석했다.

극 중 유인나는 이혼 7년 만에 전 남편과 재회한 호텔의 예식부 총책임자 남상효 역을 연기한다. 그의 직장 상사이자 호텔전문 경영이사 조성겸 역은 남궁민이 맡았다. 남상효의 전 남편이자 잘 나가는 건축가인 구해영 역은 진이한이 연기한다.

유인나는 두 남자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행운의 여인으로 분했다. 극 중 인물인 남상효가 조성겸과 구해영 중 어떤 배우에게 마음을 열지 묻는 질문에 유인나는 "초반에 시작할 때도 이런 질문은 받았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 때 '아직은 모르겠다고, 둘의 행동을 지켜봐야 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둘 다 팽팽히 매력적"이라며 "한 쪽으로 기울지 않았다. 다른 시청자들도 그럴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실제 유인나가 두 캐릭터를 앞에 두고 있다면 어떨지 묻는 질문에는 "실제 유인나라면 아무래도 정이 많이 든 쪽으로 마음이 가지 않았을까 싶다. 그래서 해영 쪽으로 마음이 간다"고 알렸다.

하지만 "그러다가도 '이 사람이 무슨 잘못을 했어도 했겠구나' 싶다"며 "아직 저도 정확히 상효와 해영 사이에 무슨 일들이 있었는지를 확실히 모른다. 바람을 피웠다거나 하는 일이면 가차없이 성겸 쪽으로 가버릴 것 같다"고 웃으며 답을 마무리했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 분)와 구해영(진이한 분)의 꼬일대로 꼬인 결혼식, 그리고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16부작 킬링 로맨스물이다.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시크' 유인나 "남궁민·진이한, 팽팽히 매력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