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고은, 사랑 찾아 이탈리아로…'로맨스의 일주일'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고은 "결혼하지 못한 이유 찾을 수 있을까 싶다"

[이미영기자] 배우 한고은이 사랑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난다.

MBC에브리원은 30일 "한고은이 오는 9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러브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일주일간 낯선 곳에서 영화 같은 만남, 꿈같은 데이트를 다룰 예정. 한고은은 몇 번의 연애가 대중에게 알려진 이 후 더 이상은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기에 이번 출연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고은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진정한 운명의 상대를 만난다면 결혼을 할 수도 있다"며 진지한 태도를 보였다고.

제작을 맡은 김예린 PD는 "인기 여배우들의 공통된 고민이기도 한 연애의 고충을 이해하고 사람들의 시선에서 탈피해 자유롭게 연애하고 마음껏 사랑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한국 여자들의 꿈꾸는 낯선 해외 여행지에서 낯선 남자와의 로맨스를 펼치는 로망을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고은은 "일이 아닌 사랑 앞에서 자신이 어떤 표정을 짓는지, 어떤 스타일인지 알고 싶다"며 "실제 데이트를 통해 내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며 이번 촬영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한고은 외에도 배우 조여정이 캐스팅 됐으며, 이들은 8월 초 이탈리아로 떠날 예정. MBC에브리원에서 9월 초 첫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고은, 사랑 찾아 이탈리아로…'로맨스의 일주일'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