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공주' 히로인 천우희, '손님' 출연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충무로 블루칩, '대세' 배우들과 함께 연기

[권혜림기자] 충무로 블루칩 천우희가 영화 '손님'을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15일 영화 관계자들에 따르면 천우희는 김광태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손님'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앞서 캐스팅된 배우 류승룡·이성민·이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 잔뼈 굵은 베테랑 배우 류승룡과 이성민에 '젊은 피' 천우희와 이준이 뭉쳐 신선한 조합을 기대케 한다.

195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 '손님'은 외딴 산골의 고립된 마을로 우연히 찾아온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 곳에 살고 있던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기묘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그림 형제의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를 각색했다. 천우희는 극 중 중요한 키를 쥔 마을 여인을 연기한다.

류승룡은 마을로 찾아온 낯선 남자로 분하고, 이성민은 마을을 지키고 관리하는 촌장으로 등장한다. 이준이 이성민의 아들 역을 맡아 부자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마더' '써니' '우아한 거짓말' 등에 출연한 천우희는 20만 관객을 넘어서며 독립 극영화 부문 흥행 기록을 연일 새로 쓴 '한공주'의 타이틀롤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출중한 연기력으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호평을 얻기도 했다. 현재 천우희는 마트 비정규직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카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손님'은 5월 말 크랭크인해 오는 2015년 개봉할 예정이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의 유비유 필름이 제작에 나섰고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공주' 히로인 천우희, '손님'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