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현승,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히든캐스트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15일~6월29일 BBC아트센터

[김양수기자] 오는 15일 개막하는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의 히든 캐스트 장현승이 공개됐다.

클라이드 역으로 추가 캐스팅 된 그룹 비스트의 리드보컬 장현승은 제작 초기 단계부터 계획된 히든 카드로 캐스트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은바 있다.

거친 인생 속 자유를 갈구하는‘클라이드 역에는 엄기준, 에녹, 키(샤이니), 박형식(제국의 아이들)이 캐스팅돼 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장현승이 뉴 클라이드로 가세하며 보여줄 새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현승은 2012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모차르트 역으로 첫 뮤지컬 데뷔 무대를 가졌으며 '보니앤클라이드'는 그의 두번째 도전이다. 장현승은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와 설렌다"며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는 1930년대에 실존했던 남녀 2인조 강도 '보니'와 '클라이드'의 실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미국 대공황기, 시대적 두려움에 짓눌리지 않은 청춘들이 사회에 저항하며 남긴 스릴 넘치는 범죄행각과 러브 스토리를 소재로 제작됐다.

1930년대 미국의 컨추리, 블루스, 재즈 등의 음악을 11인조 오케스트라가 재현하며 시대를 뛰어넘는 자유와 젊음이란 화두를 던지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니앤클라이드'는 오는 15일부터 6월29일까지 BBC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현승,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히든캐스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