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net '트로트엑스', 21일 밤 11시 첫 방송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태은 PD "금요일 밤 확실히 책임질 것"

[권혜림기자] Mnet '트로트 엑스'가 오는 21일 밤 11시로 첫방송을 확정했다.

4일 Mnet은 "프로그램을 리드할 8명의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 합성어, 이하 TD)를 공개하고 오는 21일 금요일 밤 11시로 첫방송을 확정했다"며 "총 12주간 방송하며 이중 마지막 2회는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확정 공지된 8명의 트로듀서 태진아·설운도·박명수·아이비·홍진영·박현빈·뮤지·유세윤의 이미지가 노출된 공식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포스터의 왼쪽에는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설운도·태진아·홍진영·박현빈의 얼굴이, 오른쪽에는 비 트로트 장르인 댄스 아이비·EDM 박명수·힙합 유세윤·팝을 대표하는 뮤지의 얼굴이 담겼다.

연출을 맡은 김태은 PD는 "포스터 중앙 X자는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트로트 장르와 비 트로트 장르의 만남(더하기), 콜라보레이션 무대(곱하기) 혹은 트로트를 부활 시킬 숨겨진 스타 발굴 등 다양한 걸 표현하고 있다"며 "또한 트로듀서들의 밝은 이미지를 통해 버라이터티 쇼로 금요일 밤을 확실히 신나고 재미있게 책임지겠다는 제작진의 각오도 담겨있다"고 알렸다.

'트로트 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 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록·힙합·댄스·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타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 두 명이 한 팀을 이뤄, 이들이 선발한 일반인 참가자와 드림팀을 구성해 다른 드림팀과 경쟁을 펼치게 되는 방식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net '트로트엑스', 21일 밤 11시 첫 방송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