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연수 다리부상…'감자별 2013QR3' 긴급 비상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존 월~목 편성에서 월, 화요일 밤 9시15분으로 한시적 변경

[김양수기자] 배우 하연수의 다리 부상으로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가 비상 편성됐다.

'감자별 2013QR3'(극본 이영철,연출 김병욱)가 23일 첫 방송부터 기존 월~목 편성에서 월, 화 밤 9시 15분으로 약 4~5주간 한시적으로 변경했다.

23일 tvN 측에 따르면 배우 하연수는 연휴 직전인 지난 18일 '감자별' 촬영 중 버스에서 내리다 발을 헛디뎌 발목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촬영은 즉시 중단됐고, 하연수는 곧바로 응급실로 실려가 응급처치를 받았으며 연휴기간이 길어 전망에 대한 정확한 진단은 병원측으로부터 오늘 오전에 받았다.

병원 측에 따르면 약 3주간 고정된 상태로 절대 안정을 취해야 하며 이후에 상황을 보며 가벼운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연수는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통원치료를 받으며 재활에 전념할 계획이다.

진단에 따라 긴급 회의를 소집한 tvN 측은 "현재 8화까지 촬영을 마친 상태이나 주인공인 하연수가 복귀할 시간까지 방송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기 위해서는 부득이 4~5주간 한시적 긴급 편성 변경을 할 수 밖에 없다"며 "무엇보다 하연수가 이 기간동안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된 뒤 촬영장에 복귀하기를 기원한다"고 발표했다.

제작진 역시 "하연수가 주연이고 비중이 커서 하연수 없이는 스토리를 이어가기가 어렵다"고 덧붙였다. 하연수 또한 최대한 치료에 집중하여 빠른 시간안에 촬영장에 복귀하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3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하는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극중 하연수는 엄마와 단 둘이 가난하게 살아가지만 아르바이트를 하며 당차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억척 소녀가장 나진아 역을 맡았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연수 다리부상…'감자별 2013QR3' 긴급 비상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