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분노의 질주' 성강 "다음 시리즈 데니안 캐스팅하고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od '거짓말' 뮤직비디오 출연한 인연…'탑기어코리아4'에서 의리과시

[김양수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성강이 '탑기어코리아4'에 출연해 데니안과 끈끈한 인연을 과시했다.

19일 밤 10시50분 방송되는 자동차 버라이어티 XTM '탑기어코리아4'에는 '분노의 질주 : 더 맥시멈'의 주인공인 빈 디젤, 루크 에반스, 성강이 출연했다. 세 사람은 '탑기어코리아4'의 세 MC 류시원, 김진표, 데니안과 함께 영화 속 슈퍼카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웠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현장에서 데니안은 "만약 MC 세 사람 중 한 명을 시리즈에 캐스팅 한다면 누구를 하겠냐"고 돌발 질문을 던졌다. '분노의 질주' 배우들은 이미 류시원과 김진표가 카레이서임을 알고 있는 상황. 또 루크 에반스는 "김진표는 영국에서도 유명인사"라고 김진표의 레이싱 실력을 인정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열띤 토론 끝에 빈 디젤, 루크 에반스, 성강은 데니안을 선택했다. 성강이 god의 '거짓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으로 이미 데니안을 알고 있었고, 그를 강하게 밀었기 때문. 류시원과 김진표를 따돌리고 자신이 낙점되자 데니안은 성강과 격렬한 포옹을 하며 기쁨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성강은 녹화 초반에도 데니안에게 "더 멋있어졌다"며 남다른 인연을 보여줬다.

한편 빈 디젤은 방송에서 "위험한 장면을 직접 촬영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끔은 집에 가서 무릎을 꿇고 아이들을 안아주며 '집에 무사히 올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라고 말 할 때도 많다"고 전했다. 성강은 기름값이 많이 올라 자신의 차를 '프리우스'로 바꿨다며 알뜰족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분노의 질주' 성강 "다음 시리즈 데니안 캐스팅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