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JYP, 수지 트위터 성희롱 사진에 "법적 대응 하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미쓰에이 수지와 관련한 성희롱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할 방침을 밝혔다.

한 네티즌은 지난 22일 수지의 트위터에 한 청년이 수지가 모델로 서있는 입간판에서 음란한 행위를 하는 사진을 찍어 전송해 네티즌들로부터 비난 받았다. 사진이 논란이 되자 이 트위터리언은 문제의 사진을 올렸던 계정을 삭제했지만, 이 사진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이 사건을 사이버수사대에 의뢰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오늘 중으로 회사 법무팀과 상의해 이번 사건을 사이버수사대에 의뢰할 예정이다.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사건은 음란성이 심각한 데다 수지가 미성년자라는 점에서 더욱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팬들은 '어떻게 미성년자한테 이럴 수 있나. 명백한 성희롱이다' '법적대응을 강력하게 해서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선례를 남겨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수지 트위터 성희롱 사진에 "법적 대응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