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생애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콘서트 포스터를 통해 순백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의 단독콘서트 티켓예매 오픈을 하루 앞둔 16일 오전,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콘서트 공식포스터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줍은 듯 살짝 입을 벌리고 있는 아이유의 표정을 감싸고 있는 흰색의 베일이 현실과 환상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는 콘서트 타이틀인 '리얼 판타지(REAL FANTASY)를 상징하며, 새햐얀 베일 사이로 붉게 물든 아이유의 입술이 시선을 사로 잡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6월 2~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국투어는 데뷔 4년 만에 개최되는 첫 단독콘서트다. 아이유의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 아이유와 오랜 시간 음악적 작업을 함께해온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 G.고릴라가 음악감독을 맡았다. 또한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극장형 공연장으로 기획되어 아이유의 음악을 더욱 가까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의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리얼 판타지'는 오는 17일 오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예매를 시작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