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더킹' 하지원-이승기, 로맨틱 첫키스 '두근두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더킹 투하츠'의 하지원과 이승기가 로맨틱한 첫 키스신을 보여준다.

하지원과 이승기는 5일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6회분에서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확인하는 진하고 애틋한 첫키스를 나누게 된다. 맨발 포옹에 이어 첫키스까지 이뤄지게 되며 하지원과 이승기의 러브라인 폭발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하지원은 갑작스러운 키스에 놀라는 듯 긴장한 표정으로 두 눈을 지그시 감았고, 안하무인 성격의 이승기는 능청스러움을 벗어던진 채 진지한 모습으로 키스를 이끌어가 낭만적인 첫키스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첫 키스신의 설렘과 달콤함이 생생하게 전달되는 촬영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함께 러브샷을 하는 장면을 촬영하며 맥주가 흘러넘치자 박장대소하는가 하면, 키스신 자세를 잡기 위해 얼굴을 마주보자마자 웃음보를 터트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원은 키스신 촬영 후 감독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고 나서 부끄러운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감쌌고, 촬영을 위해 기다리고 있던 이성민 또한 재미있는 포즈로 웃음을 선사했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하지원과 이승기가 달달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며 "하지원과 이승기는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더킹 투하츠' 촬영을 진행하며 친해진 두 사람은 이제 눈빛만 봐도 척척인 환상 호흡을 이뤄내고 있다. 두 사람의 첫 키스 장면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더킹 투하츠'의 6회 방송분 예고에서는 하지원과 이승기가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예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두 사람의 러브라인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킹' 하지원-이승기, 로맨틱 첫키스 '두근두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