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군복무 중인 휘성이 부른 '해를 품은달'의 OST '눈물길'이 공개된다.
휘성은 25일 밤 12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 Part.3 – '눈물길'을 전격 공개한다.
현재 논산 훈련소 조교로 군 복무 중인 가수 휘성은 군 입대 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 참여를 제안 받아 시나리오를 검토했고, 애절한 시나리오와 사극이지만 픽션이라는 상상력이 더해진 작품에 매료되어 작곡가 문하와 함께 자작곡으로 '눈물길'을 완성했다.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남자의 심정을 담백하면서도 휘성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담아낸 휘성의 '눈물길'은 한 여자를 끔찍이 사랑하는 두 주인공 이훤과 양명의 가슴 시린 애달픈 마음을 가슴 시리도록 서정적인 감수성으로 전달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해를 품은 달'의 OST Part.1 '달빛이 지고(해오라)'와 Part.2 '시간을 거슬러'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드라마 못지않은 화제몰이 중인 가운데 '눈물길' 역시 인기몰이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계자는 "군 복무 중인 휘성이 '눈물길' 발매 소식을 접하고 '드라마 시놉시스를 읽었을 때부터 대박을 예감했다'며 본인도 열혈 시청자라고 밝혔다. 본인의 곡 '눈물길'이 '해를 품은 달'과 함께 하게 되서 기쁘고 뿌듯하다는 말을 전했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