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샤이니 태민, '하이킥3' 출연…크리스탈과 커플 선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샤이니 태민이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깜짝 출연한다.

태민은 28일 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65회에서 크리스탈의 남자친구 이상현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아이돌 그룹 샤이니 태민과 f(x) 크리스탈의 커플 선언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상태.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두 사람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태민은 이번 특별 출연을 통해 크리스탈과 알콩달콩한 10대들의 초스피드 연애 완전 정복기를 선보일 예정. 극중 여자 친구와 이별한 상현(태민 분)은 솔직하고 화끈한 수정(크리스탈 분)에게 사귀자는 제안을 받게 된다. 잠시 고민해보려는 상현에게 수정은 "3초안에 결정할 것"을 종용, 두 사람은 결국 커플로 거듭난다. 이 모든 것은 핸드폰 문자로 이뤄지며 두 사람은 쾌속 진도를 진행시킨다.

공식 연인을 선언한 상현과 수정은 다정한 연인들처럼 함께 주스도 마시고 커플링도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행복한 모습의 두 사람은 커플 사진을 통해 추억도 쌓으며 알콩 달콩한 데이트를 즐기게 되는 것.

지난 23일 크리스마스이브를 하루 앞두고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태민과 크리스탈은 흡사 실제 연인들처럼 정다운 모습으로 연기에 임했다. 가수이자 연기자로 공통점이 많은데다가 한 소속사인 까닭에 절친인 사이. 의좋은 남매 마냥 두 사람은 즐겁게 연인 연기를 소화해내며 풋풋한 10대들의 명랑하고도 맹랑한 연애 스토리를 완성해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태민이 흔쾌히 출연을 감행했다. 크리스탈과 함께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낸 만큼 시청자들에게 특별하고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태민, '하이킥3' 출연…크리스탈과 커플 선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