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가수 컴백' 김현중, 미니앨범 亞 전역 발매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가수 김현중이 아시아 점령에 나선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오는 6월 8일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eak Down'이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 지역에서 동시 발매된다"고 26일 밝혔다.

키이스트는 "가요계에 컴백하는 김현중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아 아시아 전역 동시 발매를 전격 결정했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은 강한 비트와 사운드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김현중의 애절한 보컬의 매력을 최대한 살려내고 파워풀한 편곡을 통해 곡 전체의 퀄리티를 상승시켰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1년여 동안 작업한 'Intro (Let Me Go)' '제발(Please)' 'Kiss Kiss' 'Yes I Will' 등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 작업을 위해 김현중은 미국을 직접 방문해 사전 준비를 마쳤고,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편곡과 안무에 직접 참여했으며, 2억원이 넘는 제작비를 들여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시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현중의 앨범이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면서 벌써부터 해외 콘서트 및 프로모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eak Down'은 지난 20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앨범은 6월 8일 아시아 전 지역에서 동시 발매 예정이다. 김현중은 6월 7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4천여명 규모의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컴백' 김현중, 미니앨범 亞 전역 발매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