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경림, 남편-아들과 토크쇼 나들이 '애정과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방송인 박경림이 방송 최초로 남편 박정훈 씨와 22개월 된 아들과 함께 토크쇼에 출연한다.

박경림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행복한 가족 이야기와 눈물 겨웠던 신인시절 스토리, 연예계 마당발임을 증명하는 화려한 인맥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존박을 빼 닮은 훈남 남편 역시 결혼 후 아내 때문에 담배를 끊었지만 또 다시 아내 때문에 담배를 피우게 된 사연과 돈 관리, 자녀교육관 등 흥미로운 토크를 펼친다.

남편 박정훈 씨는 "(박)경림이와 3년 넘게 같이 살면서 배울 게 참 많은 사람이라고 느꼈다"며 "경림이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하는 등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박경림의 마당발 인맥을 확인하기 위한 '폭풍인맥 인증프로젝트' 깜짝 코너도 선보인다.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인맥을 인증해야 하는 것. 갑작스런 제안에도 박경림은 한치의 망설임 없이 자신의 지인들에게 차례로 전화를 걸어 화려한 인맥을 선보였다.

2PM의 닉쿤과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 시완과의 즉석 통화에서 아이돌과의 친분을 과시했으며 배우 최강희와 이영아 등 여배우들과의 친분도 공개했다.

이 밖에도 신인 시절 방송국 '땜빵의 여왕'으로 불리며 자존심을 다 내려놔야 했던 사연과 비호감 목소리 때문에 수술을 고민했던 깜짝 고백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25일 밤 12시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경림, 남편-아들과 토크쇼 나들이 '애정과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