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 주간 안방극장 빅3, '김탁구'-'동이'-'해피선데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한주 시청률 1위를 놓고 '제빵왕 김탁구'와 '동이'가 각축을 벌인 가운데 유일하게 예능 프로그램인 '해피선데이'가 3위를 차지하며 예능 제왕 자리를 지켰다.

26일 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조사결과에 따르면 지난 한주(7월19일~25일) 전체 시청률에서 KBS2 수목드라마 '제빵왕김탁구'(37.6%)와 MBC 특별기획드라마 '동이'(24.8%)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제빵왕 김탁구'는 30%대 진입을 시작으로 빠르게 30%대를 넘어서면서 꿈의 시청률인 40%대를 넘보며 2위 '동이'와의 격차를 벌이고 있다.

이어 주간 시청률 톱5위권에 유일하게 진입한 KBS2 '해피선데이'가 21.1%를 기록하며 전체 톱 3위를 차지했다. 특히 전체 톱 5위권 안에 유일하게 진입한 예능 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예능 제왕의 면모를 확인했다.

'해피선데이'의 경우 KBS가 파업을 시작했던 7월4일 하이라이트 방송을 내보내며 13%를 기록, 21위까지 떨어지는 수모를 겪었지만 정상 방송이 이뤄지면서 차츰 시청률을 회복했다.

한편 4위와 5위는 SBS 주말극장 '이웃집웬수'(20.8%)와 MBC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20.3%)이 각각 차지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 주간 안방극장 빅3, '김탁구'-'동이'-'해피선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