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박신혜-김범, '패션쇼 구경 왔어요' 입력 2010.03.28 오후 4:22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우 박신혜와 김범이 28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 제20회 '2010 F/W 서울패션위크' 중 곽현주 컬렉션 쇼를 관람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좋아요 응원수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