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봄, 솔로곡으로 방송 활동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솔로로 나선 2NE1 박봄이 방송 출연을 전격 결정했다.

음원이 발표되자마자 순식간에 전 온라인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한 박봄은 솔로곡 '유앤드아이(You and I)'로 이번 주부터 방송 출연을 할 계획이다. 첫 방송은 오는 8일 SBS '인기가요'.

이는 방송 출연이나 홍보 계획이 확정되지 않았다는 소속사 초기 입장을 뒤집은 것이다.

박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 발표 때도 온라인 차트 1위를 거머쥐었음에도 방송 출연을 진행하지 않았고 박봄의 솔로 발표 역시 특별한 홍보를 계획하지 않았던 이유는 오는 11월로 예정됐던 2NE1의 정규 앨범 준비에 집중하기 위한 방침이었다"며 "하지만 2NE1의 정규 앨범 발표 시기가 다소 늦춰지면서 박봄의 솔로 활동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2NE1의 정규 앨범발표가 늦춰진 이유는 '롤리팝'과 '파이어' 첫번째 미니앨범까지 너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이를 준비하는 YG 측의 부담이 그만큼 커졌기 때문. YG는 "많은 사랑을 주신 만큼 발표 시기에 연연하지 않고 전곡이 타이틀 곡이 될 때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각오다.

실제로 2NE1은 올해 등장한 신인들 중 단연 돋보이는 활약을 보이고 있다. 첫번째 미니앨범이 1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 국내 여자가수들 중 단일 앨범으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을 뿐 아니라 '롤리팝' '파이어' '아이 돈트 케어'까지 트리플 빅 히트를 이뤘다. 또한 멤버들의 솔로곡까지 모두 1위를 거머쥐는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지난 10월 28일 발표된 박봄의 솔로곡 '유 앤드 아이'는 이틀 만에 국내 모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일주일도 되지 않아 벨소리 차트까지 1위를 거머쥐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박봄은 "요즘 너무 행복하지만 그 열 배로 부담이 돼 잠이 오질 않는다. 2NE1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봄, 솔로곡으로 방송 활동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