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맨유의 전설을 미리 만나다!'…'나이키서울 맨유 스토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맨유 스토어'는 오는 22일 방한하는 맨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1층 전체가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과 클럽을 상징하는 각종 기념품으로 전시된다. 뿐만 아니라 맨유 라커룸을 포함해 맨유 클럽 현지의 현장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맨유의 유니폼은 지난 1909~10 시즌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트래포드가 처음 개장했을 당시 선수들이 착용했던 디자인에서 착안했으며, 가슴에 승리를 상징하는 검은색 'V'가 자리잡아 팬들에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특히, 맨유 방한 및 새로운 유니폼 발매를 기념해, 클럽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볼 수 있는 '맨유 클럽 레전드 북'이 특별히 제작되어 '나이키 서울 맨유 스토어'를 찾는 맨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맨유 클럽 레전드 북'에는 맨유 클럽의 연도별 역사적 순간과 함께 당시 착용했던 유니폼 이야기가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번에 발매되는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한 맨유 선수들의 이미지들을 비롯, 박지성의 인터뷰까지 포함하고 있어 축구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2008~09 시즌 정규리그와 UEFA챔피언스리그 때 박지성이 입었던 유니폼이 전시될 예정이며, 2008~09 리그 우승, 칼링컵 우승, UEFA챔피언스리그 준우승, FIFA클럽월드컵 우승 메달, 2007~08 시즌 더블 트로피와 선수들의 축구화 및 사인공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09~10 유니폼의 전세계 발매를 기념, 나이키서울 '맨유 스토어'에서는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박지성 선수 친필사인이 있는 13장의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2일 입국하는 맨유는 나이키와 함께 23일 오후 2시, 청구중학교에서 맨유 사커 스쿨을 개최하고, 한국의 축구 꿈나무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 실력을 전수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맨유의 전설을 미리 만나다!'…'나이키서울 맨유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