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최고의 화제작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이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국내 개봉외화 역대 흥행 1위를 차지한 '트랜스포머'의 뒤를 이은 속편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예고편을 내놓아 시선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범블비의 애교로 시작, '트랜스포머' 특유의 유머감각을 느낄 수 있다. 전편에 이어 더욱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돌아온 샤이아 라보프와 메간 폭스의 등장 또한 반갑다.
여기에 현란한 CG, 스펙터클한 액션, 육해공을 넘나드는 광활한 로케이션 장면은 전편보다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의 스케일을 확인시켜 준다.
특히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등 전편의 캐릭터들과 메가트론, 폴른 등 거대 로봇, 크레인, 사자, 곤충 등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흥미를 이끈다.
특히 트랜스포머들의 한계가 없는 변신 장면과 놀라운 합체 장면, 인류를 지키려는 오토봇 군단과 인류를 파괴하려는 디셉티콘 군단의 한층 격렬한 대결은 극강자의 면모를 과시한다.
한편, 트랜스포머의 기원과 두 로봇 군단 사이의 비밀을 푸는 열쇠가 될 미스터리한 '기호'의 등장과 그 핵심 배경이 되는 이집트에서 펼쳐지는 현란한 액션 장면은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기 충분하다.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은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