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 세계적인 다큐 채널 디스커버리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톱스타 비가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채널 '디스커버리(DISCOVERY)'에 출연했다.

비는 디스커버리 방송을 통해 아시아를 아울러 세계로 진출하는 한국 문화의 선두주자로 집중 조명된다.

비의 소속사측은 "오는 31일 호주와 뉴질랜드를 시작으로 비가 출연한 디스커버리 채널의 다큐멘터리 기획물이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에 전파를 타게 된다"며 "다큐멘터리에서 비는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로서 역동적으로 번성하고 있는 한국 대중 문화의 성장 과정을 닮은 상징적인 인물로 비춰진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다루는 TV채널로 전세계 170여 개국에 채널을 갖고 있으며 한국 팝 문화의 세계적인 인지도 상승에 초점을 맞춘 '힙 코리아(Hip Korea)'라는 기획물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문화와 그 흐름과 닮은 스타 비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지난해 초 제안을 받은 것으로, '힙 코리아'의 제작진은 약 6개월 간에 걸쳐 비의 행적을 뒤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서는 비가 가수 및 연기자로서 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점을 비추어 세계적인 문화 강국으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의 저력을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비는 절친한 연예인인 김제동과 술잔을 기울이며 속마음을 털어놓거나, 고인인 어머니를 모신 납골당을 찾아가 어머니와의 추억을 되새기는 등의 모습을 최초 공개해 인간적인 면을 보이게 된다.

이 밖에도 이번 프로그램은 미국의 유명한 TV쇼 '콜베어 리포트(The Colbert Report)'에서 비와 함께 댄스 대결을 펼쳤던 스티븐 콜베어, 워쇼스키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스피드 레이서'에 동반 출연한 세계적인 여배우 수잔 서랜든 외에도 박찬욱 감독, 배우 임수정 등의 인터뷰 등을 통해 비의 재능과 열정을 확인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오는 31일 호주, 뉴질랜드에서 전파를 타게 되는 이번 다큐멘터리는 2월 23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도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 세계적인 다큐 채널 디스커버리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