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정우, 불우이웃 돕기 음악 토크쇼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우 하정우가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음악 토크쇼에 출연한다.

하정우는 21일 서울 홍익대 인근에 위치한 KT&G 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에서 열리는 '제2회 음악에 말걸기'에 출연해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이 공연은 예술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익금 전액을 성공회 푸드뱅크에 기부, 노숙자 및 결식아동 등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하는 따뜻한 토크쇼이다. 영상, 콘서트, 토크가 함께 어우러져 음악을 좋아하는 사회 저명인사와 그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의 라이브 무대로 꾸며진다.

하정우는 진행을 맡은 음악평론가 임진모와 함께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소개하고 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하정우는 "영화배우가 아닌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이렇게 의미 깊은 자리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더욱 기쁘다. 많은 분들과 따뜻한 음악과 이야기를 나누고, 가실 때는 따뜻한 마음을 안고 가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공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연에는 하정우와 함께 윈디시티, 벨라마피아, 케인즈토닉이 출연한다.

한편 하정우는 현재 2009년 상반기에 개봉 예정인 영화 '국가대표'의 촬영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사진 김정희기자 neptune07@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정우, 불우이웃 돕기 음악 토크쇼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