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일밤', 추석특집 '우결' 160분 파격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가 160분이라는 파격 편성으로 한가위 특집을 마련한다.

오는 14일 추석을 맞아 '일밤'은 인기 코너인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를 변주한 프로그램들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가위 특집 '일밤' 1부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라는 제목의 특집 코너는 기존 '우결' 커플들을 대신해 새롭게 투입되는 커플들이 일일 가상 부부체험을 하게 된다.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새로운 커플로는 가수 겸 연기자인 최진영-'바나나걸'로 스타덤에 오른 이현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멤버 환희-가수 화요비, 시트콤 '코끼리'에 출연한 마르코-가수 손담비 등이다.

'일밤'의 김구산 PD는 5일 "새로운 커플들은 일단 '한가위 특집'에서만 모습을 나타낼 것"이라면서도 "향후 '우결'의 커플 교체가 있을 때 우선 고려대상이 될 수는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가위 특집 '일밤' 2부에서는 기존 '우결' 멤버들이 총출동하는 '우결 최강 부부 결정전'이 방송된다. 이 코너는 앤디-솔비, 크라운제이-서인영, 김현중-황보, 알렉스-신애 등 '우결'의 네 커플이 토크와 퀴즈, 커플 게임, 장기자랑 등을 통해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특히 조형기, 김구라, 이경실, 이혁재가 각 커플들의 후견인을 자처하며 토크와 함께 이들을 응원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구산 PD는 "기존 커플들이 등장하는 2부는 최대한 한가위 고유의 분위기를 살리는 쪽으로 만들어질 것"이라며 "세련된 맛을 없겠지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우결' 특집 방송으로 인해 기존에 방송되던 '일밤' 2부 '세상을 바꾸는 퀴즈'는 한가위 전날 하이라이트 모음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밤', 추석특집 '우결' 160분 파격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