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앤디를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을 눈물로 고백한 솔비가 인터뷰하던 중 나온 배경 음악이 23일 하루종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를 차지했다.
솔비의 눈물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 곡은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를 떠올리게 하는 최정철의 싱글 '결혼'이라는 곡이다.

바이브의 류재현이 군입대전 마지막 작업한 이 곡은 제대 후 바이브 4집에 수록하기 위해 아껴두었던 곡으로 '그 남자 그 여자 2'라고 불릴 정도로 남녀의 감정이 잘 살아있는 곡이다.
류재현은 평소 절친했던 동생 최정철이 이번 싱글의 곡을 부탁하며 이 곡에 대한 간절함을 내비치자 끝내 그에게 곡을 줬다는 후문이다.
서로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녀가 결혼은 하고 싶지만 가진 건 사랑뿐이라는 가사의 '결혼'은 젊은 남녀의 사랑과 갈등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피쳐링해 최정철과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한편 24일 발표 예정인 최정철의 이번 싱글 앨범에는 류재현이 작사 작곡한 '결혼' 뿐 아니라 스타 프로듀서 김도훈이 작곡한 '나만은 그대만'과 윤도현의 '사랑했나봐'를 작곡한 전해성의 '그건 사랑'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