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겨운, 로맨틱 키스신으로 '완소남' 진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S 주말드라마 '행복한 여자'에서 윤정희의 남편 최준호로 출연해 '완소남' 대열에 합류한 정겨운이 한 뮤직비디오에서 로맨틱한 키스신을 선보여 또 한번 주목받고 있다.

정겨운은 프로젝트 앨범 '로뎀나무' 수록 타이틀곡 KCM의 '온리 유(Only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차세대 스타 유다인과 달콤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5월초 강원도 강릉을 비롯해 수도권 일대에서 촬영된 이 뮤직비디오는 지아의 '바이올린'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최시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여성감독 특유의 감성이 돋보인다.

특히 정겨운과 유다인의 키스신은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며 수십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알렉스 같은 로맨틱男이 대세' '완소남다운 정겨운 키스신' '이마에 해주는 키스가 로맨틱 키스의 진수' 등 의견을 전하며 찬사를 보냈다.

또한 이 키스신은 한 제작진의 미니홈피에 게재된 것을 네티즌들이 커뮤니티 사이트로 옮기는 과정에서 정겨운을 김남진으로 오인하는 해프닝이 빚어지기도.

프로젝트 앨범 '로뎀나무'의 제작사 지티엘엔터테인먼트 측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키스신이 공개된 데다가 정겨운이 김남진으로 오해를 받고 있어 당혹스럽다"며 "또한 이 키스신이 공개돼 뮤직비디오 속 4각관계 설정의 긴장감이 흐트러질까봐 걱정된다"고 입장을 밝혔다.

프로젝트 앨범 '로뎀나무'의 타이틀곡 '온리 유(Only you)'는 KCM이 직접 작사 작곡한 후 가창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수작. KCM은 "사랑하는 애인이 생기면 자신이 만든 이 노래를 꼭 불러 주려고 아껴 두었던 곡인데 전 매니저가 기획한 앨범의 성공을 기원하며 흔쾌히 곡을 내놨다"며 의리를 과시했다.

KCM의 '온리 유(Only you)'는 오는 20일 멜론, 네이트닷컴, 도시락, 엠넷닷컴 등 유무선 음악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완소 키스신'의 주인공 정겨운은 김지수, 이하나, 한재석 등과 함께 KBS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여자'(극본 김인영, 연출 배경수)에 캐스팅돼 겉으론 엉뚱하고 무심해 보이지만 뜨거운 심장을 지닌 남자 차동우를 연기한다. '태양의 여자'는 '아빠 셋 엄마 하나' 후속작으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겨운, 로맨틱 키스신으로 '완소남' 진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