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녀시대, 방송-음원-음반 '히트 3중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룹 소녀시대가 후속곡 'Kissing you'로 방송, 음원, 음반 등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Kissing you'는 지난 3일 SBS '인기가요'에서 뮤티즌송을 수상한 데 이어 온라인음악사이트 도시락에서도 일일차트(2월 11일자)와 주간차트(2월 4일~2월 10일)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엠넷차트 2위, 멜론일일차트 3위, 싸이월드뮤직차트 3위(이상 2월 11일자) 등 각종 음악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점령했다.

특히 소녀시대는 한터주간차트(2월 4일~2월 12일)에서 김동률 5집에 이어 2위에 올라 음반판매량에 있어서도 놀라운 파워를 입증,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 1집 타이틀곡 '소녀시대'에 이어 3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소녀시대는 발차기춤, 앙탈춤, 막대사탕춤 등 안무도 연달아 히트시키며 가요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가 참여한 '쾌도홍길동' OST 역시 음악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태연의 솔로곡 '만약에'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싸이월드뮤직차트 1위, 엠넷차트 3위, 도시락차트 4위(이상 2월 11일 기준)를 기록하는 등 '소녀시대 효과'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Kissing you'의 상큼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방송-음원-음반 '히트 3중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