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다큐 서바이벌 'Go! 슈퍼코리안' 시리즈가 케이블 TV '엑스포츠'를 통해 방영된다.
스피릿MC 주관사인 (주)엔트리안은 1일 보도자료를 통해 격투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Go! 슈퍼코리안'이 매주 토요일 9시부터 엑스포츠를 통해 리뷰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번 리뷰 방송은 레이싱걸 출신 정혜란, 육지혜의 진행으로 슈퍼코리안 시즌 1에 참가했던 임재석, 이재선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2일 오후 9시.
'Go! 슈퍼코리안'은 종합격투기의 유망주를 발굴하고자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치열한 경합을 벌여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방식이다. 특히 격투기 선수들의 실제 훈련 모습과 생활 전반을 깊숙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피릿MC 대회의 유망주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격투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Go! 슈퍼코리안'은 그동안 쟁쟁한 종합격투기 선수들을 다수 배출했다. 시즌 1에서는 전 스피릿MC 미들급 챔피언 임재석을 비롯해 이재선, 백종권, 최영이 출연해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시즌 2에서는 현 스피릿MC 웰터급 챔피언 이광희와 그의 숙명의 라이벌 권아솔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강경호는 시즌 3에서 등장했다.
엑스포츠 장재석 담당 프로듀서는 이번 리뷰 방송 결정에 대해 "Go! 슈퍼코리안 리뷰 방송 뿐 아니라 지금까지의 스피릿MC 경기들도 재조명할 계획"이라며 "스피릿MC 14는 같은 날 UFC의 시청률을 크게 앞지르면서 현재 엑스포츠의 대표 컨텐츠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스피릿MC와 관련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으로 팬들이 경기를 보다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