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트 백보람-김준희가 자신만의 옷입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12일 오후 6시에 방영하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연출: 윤신혜 PD, 방송: 매주 수요일 오후 6:00-7:00)의 새로운 코너인 '쇼핑메이트'에 백보람, 김준희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각자가 운영하는 의류 쇼핑몰을 갖고 있고 직접 모델로도 나서고 있다. 사업가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두 사람이기 때문에 방송에서도 서로 견제와 균형을 이뤘고, 쇼핑을 하려는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들을 다수 전달했다.
윤신혜 PD는 "그야말로 알이 꽉 찬 쇼핑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준희와 백보람은 각자 선호하는 스타일이 다른 케이스. 세련된 캐주얼을 선호하는 김준희에 반해 백보람은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했다.
백보람의 알뜰 아이템은 카디건. 특히 여름 셔츠와 두꺼운 니트 카디건을 함께 입어 여름 아이템을 가을 겨울에도 활용하는 알뜰노하우와 언배런스 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내는 법까지 함께 전했다
반면 김준희는 간절기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후드 짚업 스타일을 추천했는데 자켓과 매치하면 깔끔한 스타일을, 윤은혜 식으로 후드를 뒤집어 쓰면 귀엽고 앙증맞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참의 쇼핑 끝에 옷을 고른 김준희와 백보람은 역시 각자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는데, 이들의 최종 쇼핑의상으로의 변신모습은 물론 머플러 멋지게 묶는 법, 날씬해 보이는 청바지 고르기, 옷을 한층 살리는 액세서리, 절대 해서는 안될 패션 금칙 등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쩡이다.
'쇼핑메이트'는 뛰어난 패션센스를 지닌 게스트가 초대되어 아무도 없는 텅 빈 백화점에서 마음껏 쇼핑하며 자신의 패션 스타일과 쇼핑 노하우를 전수하는 코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