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거짓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이틀만에 조회수 3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 16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거짓말' 뮤직비디오는 곰 TV내 YG TV, 엠넷미디어, 오이뮤직 등에서 약 3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는 이 뮤직비디오는 네티즌 평가에서 평점 10점 만 점(곰 TV) 중 9.9점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음악사이트에서만 이 정도 조회수를 기록하는 것으로 보아 다운받거나 개인 블로그, 동영상 사이트 등에 퍼 간 경우까지 합하면 50만 건 가까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거짓말' 뮤비는 지드래곤이 주인공으로 열연했다. 여자친구를 대신해 살인누명을 쓰고 경찰에 연행되는 이야기를 그린 이번 뮤직비디오는 변형된 드라마타이즈 형식과 스타일리시한 영상이 일품이다.
특히 빅뱅 멤버들이 여주인공을 쫓으며 노래하는 장면은 스피디한 화면과 현란한 카메라 웍이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단번에 귀에 들어올 만큼 중독적인 세련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빅뱅의 타이틀곡 '거짓말'과 미니앨범 'Always'는 17일 현재 각각 싸이월드와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은 19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활동을 개시하며, 1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