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아이 엠 샘'의 조폭 보스의 딸 은별 역의 박민영이 'KTFT EVER' 휴대폰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KTFT EVER'는 지금가지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세대 스타를 모델로 기용해온 브랜드로, 박민영의 이번 광고 모델 계약은 차세대 스타로 인정받는 의미이기도 하다.

'KTFT EVER'의 한 관계자는 박민영의 광고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휴대폰은 유행에 매우 민감한 제품 중 하나여서 대중들에게 가장 친근하면서도 어필할 수 있는 모델이 필요했다. 그런 면에서 청순함과 발랄함, 상큼함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박민영씨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또한 얼마 전에 마친 지면 광고 촬영에서는 풍부한 표정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1년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하는 박민영은 이번 광고를 통해 드라마 '아이 엠 샘'에서 보여주고 있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청순하고 패셔너블한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대한항공' 광고 모델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박민영은 KTF 'SHOW', 크라운제과 '빅파이', '테크노마트' 등 다양한 광고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아이 엠 샘'에서 사랑스러운 말괄량이 은별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박민영은 요즘 극중 한 집에 살게 된 양동근과 티격태격하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