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엉뚱유미' 박민영, 조폭 두목의 얼짱 딸로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S 새 월화드라마 '아이 엠 샘'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엉뚱유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이 KBS 새 월화드라마 '아이 엠 샘'에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 엠 샘'은 무능력한 고등학교 선생님이 어느 날 조폭 외동딸의 입주 과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박민영은 극중 전국구 조직망을 거느린 전설적인 조직폭력배 두목의 얼짱 외동딸 '유은별' 역을 맡았다.

유은별은 도도한 성격의 문제아 고등학생이지만 남다른 생활 환경으로 인해 조숙하고 생각이 깊은 캐릭터로 어느 날 우연히 자신의 인생에 끼어든 선생님으로 인해 참 삶과 사랑을 깨닫게 되는 인물.

박민영은 유은별 캐릭터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인의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유은별의 상대역으로 소심하고 무능력한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 장이산 역에 양동근이 출연한다.

박민영은 "이렇게 좋은 작품과 큰 배역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렌다. 대본을 처음 받고 너무 재미있어서 밤새 읽고 또 읽었다. 평소 코미디 멜로 드라마를 좋아했는데 이렇게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와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다.

박민영이 새롭게 출연하는 KBS 월화드라마 '아이 엠 샘'은 '한성별곡' 후속으로 8월 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추장훈기자 sens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엉뚱유미' 박민영, 조폭 두목의 얼짱 딸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