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앨범 '한번 더, OK?'로 돌아온 여성 4인조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가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환상적인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애절한 느낌의 발라드 곡 '그 사람... 욕하지 마요'로 한층 성숙된 하모니를 들려준 이어, 1집 타이틀곡 '한번 더, OK?'의 무대를 통해 실버톤의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격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들은 "컴백무대라 많이 긴장했는데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만큼 앞으로 더욱 멋진 무대로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들의 첫 방송을 기념해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공식팬클럽 샤플리(천 년에 한번 뜨는 별)는 방송관계자 및 스태프, 출연자 전원에게 떡을 돌리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컴백을 함께 축하했으며, 방송을 마친 후에는 멤버들과 400여명의 팬들이 모여 팬미팅을 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친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엠카운트다운', '스타골든벨' 등 다양한 음악 및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