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살인마 '한니발' 시리즈 완결편, 2월 국내 개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희대의 살인마 한니발 렉터를 영화화한 '한니발 라이징(Hannibal Rising)'(수입 케이디미디어)이 오는 2월 28일 국내 개봉된다.

'양들의 침묵'으로 시작된 살인마의 전설 '한니발' 시리즈의 완결편 '한니발 라이징'은 주인공의 어린 시절을 그린 작품이다.

1992년 아카데미 시상식을 평정한 '양들의 침묵'의 안소니 홉킨스가 열연한 '한니발 렉터'는 영화 사상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천재적이고 잔인한 살인 방법으로 전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한니발을 주인공으로 '양들의 침묵' 이후, '한니발', '레드드레곤'까지 3편의 시리즈가 제작되기도 했다. '한니발 렉터'의 탄생 비밀을 밝혀줄 '한니발 라이징'은 어린 나이로는 감당할 수 없는 충격적인 사건과 복수심으로 인해 살인마로 변모해 가는 과정을 담았다.

기라성같은 선배들의 뒤를 이어 한니발 역할을 맡은 배우는 프랑스 세자르영화제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신성 가스파르 울리엘. 또 중국이 낳은 세계적인 배우 공리는 한니발의 이루어질 수 없는 첫사랑 역할을 맡아 특유의 몽환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를 통해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피터 웨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한니발 라이징'은 오는 2월 28일 스크린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인마 '한니발' 시리즈 완결편, 2월 국내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