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성호 "동방신기,음반 움직인 힘 인정해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근 뮤지컬 배우로 도전장을 내민 그룹 노을의 나성호가 지난해 4관왕에 빛나는 동방신기에게 의미를 부여했다.

나성호는 최근 조이뉴스24와의 인터뷰에서 "동방신기가 어려운 시장 현실 속에서도 음반을 움직인 힘은 인정해야 한다"며 '음반 시장이 안 좋은 상황에서 음반을 많이 판 가수가 거의 없었다. 동방신기는 거의 독보적으로 음반을 움직이는 힘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10대 팬들도 많지만, 최근엔 팬층이 20~30대로 넓어진 것 같다. 게다가 지금의 10대 팬들이 나이를 먹으면, 자연히 팬들의 연령대도 더 넓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돌 그룹도 분명히 진화합니다. 춤과 노래 실력을 갖췄기에 동방신기는 인정해줘야 합니다."

나성호는 지난 7일 막을 올린 뮤지컬 '렌트'를 통해 조승우와 한 무대에 섰다. 나성호는 로저(조승우)의 룸메이트이며 영화제작자이자 극의 내레이터 역할인 마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나성호는 뮤지컬의 큰 매력으로 연기, 노래, 춤 등 공연에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걸 한꺼번에 보여주는 것을 꼽았다. 또한 처음 하는 뮤지컬을 그 동안 너무나 좋아하던 작품으로 하게 돼 영광이라며, 열심히 해서 잘 한다는 얘기를 듣고 싶다고 밝혔다.

"코믹한 탱고도 추고 재미있어요. 다행히 노래 안에 있는 연기라 좀 편했죠. 까불고 장난치는 게 많은 캐릭터라 기존 모습과 비슷한 면도 많아요."

뮤지컬 배우로 신고식을 치른 나성호는 공연을 마치면 일본에 진출해 가수활동을 하고 싶다는 뜻도 함께 내비쳤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성호 "동방신기,음반 움직인 힘 인정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