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기영, 8년열애 남친과 실연 노래로 승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박기영의 6집 앨범 타이틀 곡 '그대 때문에' 가 사랑했던 연인과의 이별의 아픔을 담은 본인의 이야기인 것으로 밝혀졌다.

박기영이 앨범 작업하던 중 오랜기간 동안 교제해 온 남자친구와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이하게 됐고 그 슬픔과 아픔을 표현한 노래가 바로 '그대 때문에'인 것.

초등학교 동창으로 전 태권도 국가대표이기도 했던 남자친구와 박기영은 8년 동안이나 만나왔지만 최근 미래에 대한 갈등 때문에 헤어지게 됐다. 당시 실연의 아픔으로 힘들어 하던 박기영은 이별 후 느꼈던 슬픔과 안타까움, 아련하게 남아있던 감정들을 노래로 승화시켰다.

특히 결별을 전하던 당일, 새벽에 잠 못 이루고 10분만에 가사를 완성했다는 후문. 가사 중 '사랑해서 떠난다는 그대, 거짓말이라도 믿어 볼께요…(중략)…하지만 그대는 좋은 사람이죠 함께 했었던 내 기억 안에..'에서 당시 박기영이 느낀 실연의 아픔과 헤어진 후에도 여전히 남아 있는 아련한 감정이 잘 드러나고 있다.

박기영은 이별의 아픔을 잘 극복하고 6집 앨범작업에 매진했고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참여해 2년만의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헤어진 남자친구와도 서로의 앞날이 잘 되기를 기원해주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그녀는 "오랜만의 앨범으로 열심히 활동해 좋은 음악으로 성공하는 것이 이전 남자친구가 지금껏 그녀에게 주었던 사랑에 대한 보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곡은 앨범 발매일인 오는 12일 서울 강남구 클럽 '원스 인 어 블루 문'에서 열리는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신예 배우인 민효린과 김학남이 열연한 뮤직비디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기영, 8년열애 남친과 실연 노래로 승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