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대작 영화 '괴물'(감독 봉준호, 제작 청어람)이 사전 예매 이벤트를 오픈하자마자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오는 27일 개봉을 앞두고 이례적으로 3주전부터 예매 이벤트를 시작한 영화 '괴물'은 스페셜 예매 패키지가 완료되는 초유의 기록을 세웠다.
예매 사이트 이벤트 사상 최초, 최단 시간내 매진 기록을 올린 '괴물'은 지난 6일부터 전국 100여개 극장 및 인터넷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한국영화 사상 최대 규모의 사전 예매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됐다.
영화사측은 "예매를 오픈하자마 모든 예매 사이트에서 매진돼 예매율 최고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며 "'괴물' 스페셜 패키지 상품의 경우 30분만에 매진되는 등 예매 사이트 관계자들로부터 사상 최고의 참여율과 개봉일 대비 최단 시간 내의 판매 기록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밝혔다.

예매 연령대에 있어서도 20대 뿐 아니라 30대와 40대에서도 높은 비율을 나타내고 있어 전연령대의 관객으로 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매 사이트 뿐만 아니라 극장에서도 '괴물'의 예매 열풍이 이어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개봉 3주전임에도 불구하고 2천 여장이 판매됐다. 온라인과 현장 판매에서 놀라운 예매 기록을 올리고 있는 '괴물'은 오는 27일 개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