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드라마 '어느 멋진 날', OST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느 멋진 날'의 OST가 오는 15일 발매된다.

배우 공유 성유리 주연의 '어느 멋진 날'은 수목드라마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드라마 음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제작사인 사과나무픽처스는 "'어느 멋진 날'OST는 드라마 음악 분야에서 역량을 이미 인정 받은 스타 사단이 참가해 음악적 완성도가 높다"고 전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김상헌 음악 감독이 OST의 총 제작지휘를 맡았으며,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주제곡 '너의 곁으로'를 작곡했던 안정훈과 작사가 이희승이 함께 참가했다.

엔딩 곡 '그대만 있다면'은 혼성그룹 '러브홀릭'이 불렀다. 이 곡은 러브홀릭에서 기타와 작곡을 담당하는 강현민이 듀엣 '일기예보' 활동시절 99년 발표한 그들의 5집 음반에 강현민의 목소리로 처음 실렸던 곡.

이외에도 타이틀곡 '우리 사랑하지만'은 2005년 '저스트 팝(Just Pop)'이란 음반으로 제 2회 한국대중음악상 최고 영예인 '올해의 앨범' 부문을 수상한 3인조 밴드 ‘마이 앤트 메리(My Aunt Marry)'가 멋지게 소화했다. '우리 사랑하지만'은 러브홀릭의 지선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실적인 가사와 깔끔한 보이스가 인상적.

'어느 멋진 날'의 OST는 지난 9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되었으며, 발매일은 15일이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마 '어느 멋진 날', OST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