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아, 日19번째 싱글, 발매 당일 오리콘 정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시아의 별 보아의 일본 19번째 싱글인 '七色の明日(나나이로노 아시타/일곱 빛깔의 내일)~brand new beat~/Your Color'가 발매 당일인 5일 일본 오리콘 싱글 차트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올렸다.

보아가 앨범이 아닌 싱글로 오리콘 차트에서 1위에 오른 것은, 지난 2003년 5월 14일 출시한 아홉번째 싱글 'Shine we are' , 2005년 3월 30일 발매한 일본 열 다섯 번째 싱글 'DO THE MOTION'에 이어 이번이 3 번째.

이번 성과는 경쟁이 치열한 J-pop 싱글 시장에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보아의 위상을 입증해주는 결과라 할 수 있겠다.

밝고 상큼한 댄스곡 ‘七色の明日(나나이로노 아시타)~brand new beat~’와 성숙한 보아의 보컬을 만날 수 있는 발라드 곡 ‘Your Color ‘ 가 담겨있는 이번 싱글은 재킷 이미지는 물론, 노래에서도 보아의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일주일 간의 음반 판매량을 합산해 발표하는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정상 석권도 기대된다.

한편 이번 싱글은 한일 동시발매로 4월 5일 한국에도 발매됐으며,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日19번째 싱글, 발매 당일 오리콘 정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