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가 홍콩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고 세 번째 월드투어 해외 공연을 재개했다.
ITZY는 20일 홍콩 아시아월드-아레나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ITZY 3RD WORLD TOUR ' 일환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
![ITZY 홍콩 콘서트 현장 이미지 [사진=kenneviaphotography]](https://image.inews24.com/v1/5d89759d07f194.jpg)
![ITZY 홍콩 콘서트 현장 이미지 [사진=kenneviaphotography]](https://image.inews24.com/v1/a956444ecb476c.jpg)
ITZY는 'TUNNEL VISION', 'Girls Will Be Girls', 'WANNABE', 'GOLD', 'Not Shy', 'LOCO' 등 히트곡 무대와 수록곡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홍콩 공연은 5월 발매한 미니 앨범 'Motto'의 동명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월드투어 무대에서 처음 선보였다. 다섯 명의 개인 무대와 역주행 반열에 오른 'THAT'S A NO NO' 무대도 펼쳐졌다.
공연 말미에는 믿지(팬덤명)가 준비한 영상 편지가 재생됐다. 멤버들은 "정말 고마워요. ITZY가 무엇을 하든 항상 응원하고 좋아해 주겠다는 마음에 감동받았어요. 앞으로도 우리 믿지들만 믿고 저희의 길을 열심히 가보겠습니다. 믿지가 최고!"라고 소감을 전했다.
ITZY는 2019년 데뷔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라이브 역량을 갖춰 가요계 대표 '무대 장인'으로 꼽힌다.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세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 내 영향력을 견고히 다지고 있다.
홍콩 공연을 마친 ITZY는 27~28일 가오슝, 7월 4일 방콕, 11일 마닐라로 향한다. 8월부터는 마카오, 타이베이, 런던, 암스테르담, 파리, 프랑크푸르트, 싱가포르 등에서 단독 공연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