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브, 23일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타이틀곡 '블랙홀' 무대 최초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더욱 강렬한 컴백을 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를 발매하고, 오후 7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팬 쇼케이스는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라이브와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YouTube)로 동시 생중계되어 더 많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전망이다.

아이브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 팬 쇼케이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 팬 쇼케이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팬 쇼케이스에서 아이브는 '스페셜 음감회'부터 다이브와의 앨범 토크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콘텐츠로 컴백의 의미를 더한다. 특히, 신보의 트랙을 하나씩 들어보며 더욱 선명해진 아이브만의 음악적 색채는 물론, 준비 과정에서의 비하인드 등을 통해 한층 단단해진 역량과 성장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볼 계획이다.

또한, 타이틀곡 '블랙홀'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아이브는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탄탄한 보컬,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곡 제목처럼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브의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는 '나'를 중심으로 전개해 온 아이브의 서사를 '우리'라는 시선으로 확장하는 앨범으로,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을 비롯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이 드러나는 12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음악적 성장은 물론, 앞으로 어디까지 나아갈 수 있는지에 대해 확실하게 증명해 보일 전망이다.

특히, '블랙홀'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아이브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 메시지를 전하며 빠져나갈 수 없는 이들만의 에너지로 '아이브 신드롬'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브, 23일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타이틀곡 '블랙홀' 무대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