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양찬희 기자] 평택시펜싱협회 김재환 대외협력이사가 지역 체육 발전과 협회 운영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김재환 이사가 평택 지역 펜싱 저변 확대와 대외 협력 강화, 각종 대회 유치 및 행정 지원에 앞장서며 지역 스포츠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수여됐다.
김 이사는 그동안 유관 기관·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안정적인 대회 운영 기반을 구축하고, 선수 육성과 협회 행정 체계 정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
특히 전국 단위 대회 유치와 후원 연계 활동을 통해 평택 펜싱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번 수상에 대해 이윤 평택시펜싱협회 회장은 “김재환 이사는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며 협회의 성장과 도약을 이끌어 온 주역”이라며 “이번 표창은 개인의 영예를 넘어 평택 펜싱 전체의 성과를 상 징하는 값진 결과”라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김 이사는 “늘 함께해 준 협회 관계자와 선수, 학부모들의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평택 펜싱의 지속 성장과 체계적 발전을 위해 더욱 책임감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택시펜싱협회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역 체육 기반 확대와 유소년·청소년 선수 육성, 전국 무대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