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민관 협력 복지 강화”…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 첫 실무회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양찬희 기자] 경기도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실무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1차 실무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협의체 위원들이 2026년 1차 실무협의체 회의 후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안성시]

회의는 제10기 실무협의체 신규위원 위촉장 전수를 시작으로 △지난해 연차별 시행계획 시행결과 논의 △2026년 주요 현황 및 운영계획 보고 △7개 실무분과별 사업 추진 내용 보고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논의된 지난해 연차별 시행계획 시행결과는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따른 9개 전략·48개 사업 추진 성과를 평가한 것으로 실무분과 모니터링·결과평가 TF를 통해 도출된 주요 성과와 개선사항을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정은주 실무협의체 위원장은 “실무협의체가 민관 협력의 중심에서 안성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함께 이끄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길 바란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연결 고리 역할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협의체는 대표협의체 심의를 거쳐 지난해 연차별 시행계획 시행결과를 경기도에 제출할 예정이며 2026년 운영계획을 바탕으로 민관 협력을 확대해 미래 복지 도시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안성=양찬희 기자(cx53503@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민관 협력 복지 강화”…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 첫 실무회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