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랑수업2', '돌싱' 탁재훈x'싱글' 송해나 MC 발탁⋯이승철, 4년째 함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탁재훈과 모델 송해나가 '신랑수업2' MC에 발탁됐다. 2022년 프로그램 론칭부터 함께 해 온 '교장' 이승철은 새 시즌도 함께 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2'가 약 3개월간의 재정비를 거쳐 오는 3월 19일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신랑수업2' MC 탁재훈, 이승철, 송해나 [사진=각 소속사 ]
'신랑수업2' MC 탁재훈, 이승철, 송해나 [사진=각 소속사 ]

지난 2022년 1월 19일을 첫 선을 보인 '신랑수업'은 '1등 신랑감' 스타들의 연애 성장기를 보여주면서 최고 시청률 3.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81회)을 기록하는 등 4년여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다. 2025년 12월 31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으며 약 3개월 만에 시즌2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의 MC로는 '신랑수업' 론칭 때부터 '교장'으로 함께해온 이승철이 든든하게 자리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긴다. 그는 '신랑즈'의 롤모델이자 인생 멘토로서 현실적이면서도 유쾌한 입담을 선사해 왔으며, 시즌2에서도 결혼, 이혼, 재혼에 이르기까지 깊이가 남다른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한 연애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화려한 돌싱' 탁재훈과 '워너비 싱글' 송해나도 MC로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여심 저격수' 탁재훈은 이승철과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사적으로도 친분이 두텁다고 해 이들이 선보일 ‘스튜디오 MC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송해나는 솔로남녀의 연애 심리를 누구보다 잘 아는 '연프 베테랑 MC'인 만큼 '신랑즈'를 위한 적재적소 연애 코칭을 해줄 전망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랑수업2', '돌싱' 탁재훈x'싱글' 송해나 MC 발탁⋯이승철, 4년째 함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