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수단2' 정종연 PD "신멤버 가비, OTT 전무후무 캐릭터…함께 하니 꿀맛"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정종연PD가 신멤버 가비와의 호흡을 전했다.

19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정종연 PD, 김서구 PD, 이원기 PD, 이용진, 존박, 혜리, 김도훈, 카리나, 가비가 참석했다.

안무가 가비가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안무가 가비가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으로,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게임 '데블스 ​플랜'​과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 독보적 장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종연 PD의 연출작이다.

정종연PD는 "시즌1 때 너무 짧아서 질타를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에피소드가 많아졌고 능동적인 스토리를 위해 야외 촬영이 많아졌다"고 이번 시즌의 차별점을 공개했다.

'미스터리 수사단2'는 2024년 시즌1 이후 한층 짙어진 미스터리와 야외로 공간을 확장한 역대급 스케일의 오픈월드 어드벤처로 돌아왔다. 경력직 이용진, 존박, 혜리, 김도훈, 카리나는 수사 경험치를 바탕으로 활약할 준비를 마쳤고, 여기에 신입 수사단원 가비가 합류해 새로운 에너지를 더한다.

가비의 새 합류와 관련, 정종연 PD는 "가비가 오자마자 늘 있던 사람처럼 합이 잘 맞아서 재밌었다"며 "가비는 OTT 예능에 없는 캐릭터다. 제작진들 칭찬이 자자해 같이 일하고 싶었는데 (함께 해보니) '꿀맛'이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미스터리 수사단2'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수단2' 정종연 PD "신멤버 가비, OTT 전무후무 캐릭터…함께 하니 꿀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