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인나, '월간남친' 특별출연⋯지수 데이트 매칭 매니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유인나가 '월간남친' 특별출연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예고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은 현실 생활에 지친 웹툰 PD 미래(지수 분)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연애를 구독하고 체험해보는 로망 실현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유인나가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예능 '체인리액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월간남친'은 시리즈의 제목이자 극 중 등장하는 가상 연애 구독 서비스로, 유인나는 이 서비스 안에서 데이트 매칭을 담당하는 매니저 역을 맡아 구독자인 미래가 꿈에 그리던 데이트를 제공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유인나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로코퀸'으로서 저력을 뽐내왔다. 예능 '신들린 연애', '신들린 연애2', '77억의 사랑', '선다방' 시리즈에서도 MC로 활약하며 "여자는 웃긴 사람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나를 웃겨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 "공백도 대화의 일부가 된다" 등 끝없는 명언을 제조하는 것은 물론, '연애 카운슬러'로서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왔다.

이에 유인나의 특별 출연은 공개 전부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예상캐하며 '월간남친'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월간남친' 티저와 메인 예고편에서 유인나는 레드 컬러의 오버핏 재킷과 반짝이는 소재의 셔츠, 화이트 드롭 이어링, 하이번에 블랙 베일 장식을 더하는 등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줬다.

유인나의 "한 번 끼면 들어올 때마다 자동으로 착용되고 그걸 빼면 로그아웃" "네가 좋아하는 거, 우리가 다 때려 넣었어" 등의 대사에서는 특유의 안정적인 발성이 눈에 띈다. 유인나의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뛰어난 대사 전달력은 '월간남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월간남친'은 오는 3월 6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인나, '월간남친' 특별출연⋯지수 데이트 매칭 매니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