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일 컴백' 하츠투하츠, 'RUDE!'로 당돌하게 외치는 'No Rule'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가 당돌함을 품은 신곡 'RUDE!'(루드!)로 돌아온다.

2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하츠투하츠 새 싱글 'RUDE!'는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이 담겨 있다.

하츠투하츠 신보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신보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하츠투하츠는 당돌한 매력이 돋보이는 'RUDE!'를 통해 쿨하고 시크한 무드의 하우스 장르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전작 'FOCUS'(포커스)와는 또 다른 새로운 하우스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13일 하츠투하츠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릴리즈된 이번 싱글의 트레일러는 하트를 키우는 회사의 직원들로 변신한 멤버들이 갑자기 사라진 '슈퍼 하트(하츄)'를 찾아 나서는 스토리를 엉뚱하면서도 기묘한 분위기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트레일러와 동시 오픈된 프로모션 웹사이트 'GARDEN of RUDE!'(가든 오브 루드!)는 정원에서 팬들이 함께 여덟 개의 하트 화분을 가꿔 싹을 틔우는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컴백 궁금증을 더욱 높이는 중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지난 11일 열린 '제2회 디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추가하며 신인상 8관왕을 달성하고, 영국 유명 음악 매거진 NME(엔엠이)에서 발표한 'NME 100: Essential Emerging Artists For 2026(올해 주목해야 할 이머징 아티스트 100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일 컴백' 하츠투하츠, 'RUDE!'로 당돌하게 외치는 'No Rule'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