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솔로지옥5'→김선호·고윤정 '이사통', 굳건한 글로벌 파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솔로지옥5'와 '이 사랑 통역 되나요?'가 글로벌 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는 2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3,1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쇼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솔로지옥5'가 글로벌 2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5'가 글로벌 2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5'가 글로벌 2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가 글로벌 3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또한 한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에서 1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 18개국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0일 최종회가 공개된 가운데 김민지와 송승일, 박희선과 임수빈, 최미나수와 이성훈, 이주영과 김재진, 김고은과 우성민이 최종 커플이 됐다.

김선호, 고윤정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2,400,000 시청수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4주 연속 TOP10에 이름을 올렸으며,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1위를 비롯해 전 세계 27개국 TOP10을 기록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 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고윤정 분)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대세 배우 김선호와 고윤정이 탄탄한 연기력과 설렘 가득한 케미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신혜 주연의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은 4위, 김혜윤과 로몬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8위에 랭크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솔로지옥5'→김선호·고윤정 '이사통', 굳건한 글로벌 파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