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딸 아빠 됐다…스텔라김과 결혼 3년만
![김동욱 득녀 관련 이미지 [사진=스텔라김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721970f137cacf.jpg)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동욱, 스텔라 김 부부가 득녀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동욱 아내 스텔라 김은 10일 자신의 SNS에 로완 그레이스 김"이라는 글과 함께 딸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김동욱과 스텔라 김은 2023년 12월 결혼했으며, 2년 만인 지난해 11월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동욱의 아내인 스텔라김은 미국 교포로 소녀시대 데뷔조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연습생 생활했지만 부모의 반대로 그룹 계약은 하지 않았고 이후 미국에서 유명 화장품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식 당시 소녀시대 수영이 참석해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나래 주사이모, '나혼산'·전현무 저격? "죽다 살아나니 생각 달라져"
![김동욱 득녀 관련 이미지 [사진=스텔라김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f96e27133cce57.jpg)
방송인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시술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른바 '주사이모' A씨가 MBC '나 혼자 산다'와 전현무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린 뒤 돌연 삭제했습니다.
A씨는 9일 자신의 SNS에 모둠전 사진과 무 사진을 올린 뒤 '전', '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나 혼자 산다' 로고까지 올리며 프로그램과 전현무를 겨냥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A씨는 "사람이 한 번 죽다 살아나 보니 생각이 많이 달라졌다"며 "조용히 있는다고 해서 내 잘못이 사라지는 것 아니겠지만 그렇다고 사실이 아닌 것까지 내가 감당해야 할 이유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A씨는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서울 강남경찰서 전경 사진을 게재하며 "9시간 조사. 이제 너희들 차례야. 특히 한 남자"라는 글을 남긴 바 있습니다. 이에 일각에서는 A씨가 언급한 인물이 전현무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과거 차 안에서 링거를 꽂고 있는 사진으로 불법 의료 시술 논란에 휘말렸지만, 소속사를 통해 9년 전 진료 내역을 모두 공개하며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장범준 버스킹 원년 멤버' 박경구 별세⋯향년 38세
![김동욱 득녀 관련 이미지 [사진=스텔라김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1e1939d432d5c1.jpg)
밴드 '얼지니티' 박경구가 세상을 떠난 소식이 뒤늦게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 향년 38세.
7일 박경구의 SNS에는 "안녕하세요 경구형 사촌동생 박성현 입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마음이지만 가족들을 대신해 부고를 전합니다. 형의 마지막 가는 길에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고인의 장례는 경기도 남양주의 한 장례식장에서 치러졌으며 발인은 9일 엄수됐습니다.
박경구는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의 원년멤버로 버스커버스커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어려운 여자'를 비롯해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신풍역 2번출구 블루스', '낙엽 엔딩' 등 다수의 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습니다.
장범준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박경구 best live clip' 영상을 게재해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18살 여고생 유승은,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빅에어 동메달
![김동욱 득녀 관련 이미지 [사진=스텔라김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386e74ab07cbbd.jpg)
유승은(성복고)이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여자 빅에어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한국 선수로는 빅에어 종목 사상 첫 올림픽 메달로 새 역사를 썼습니다.
9일(현지시간) 유승은은 이탈리아 리비뇨 스노 파크에서 열린 밀라노 동계올림픽 여자 빅에어 결선에서 171점을 기록하며 3위에 올랐습니다.
금메달은 무라세 고코모(일본·179점), 은메달은 조이 사도스키 시넛(뉴질랜드·172.25점)이 차지했습니다.
빅에어는 30m가 넘는 슬로프를 활강한 뒤 점프대에서 도약해 공중 동작과 회전, 착지 완성도, 비거리 등을 종합 평가하는 종목입니다. 2008년생인 유승은은 한국 여자 선수로는 처음으로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빅에어에 출전한 데 이어 결선 진출과 메달 획득까지 동시에 이뤄냈습니다.
이번 동메달로 유승은은 대한민국 선수단의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두 번째 메달리스트가 됐습니다. 전날 스노보드 남자 평행대회전에서는 김상겸(하이원)이 은메달을 따냈습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