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나래 주사이모, '나혼산'·전현무 저격? "죽다 살아나니 생각 달라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시술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른바 '주사이모' A씨가 MBC '나 혼자 산다'와 전현무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린 뒤 돌연 삭제했다.

A씨는 9일 자신의 SNS에 모둠전 사진과 무 사진을 올린 뒤 '전', '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나 혼자 산다' 로고까지 올리며 프로그램과 전현무를 겨냥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다.

방송인 전현무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혼자는 못 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혼자는 못 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A씨는 "사람이 한 번 죽다 살아나 보니 생각이 많이 달라졌다"며 "조용히 있는다고 해서 내 잘못이 사라지는 것 아니겠지만 그렇다고 사실이 아닌 것까지 내가 감당해야 할 이유는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A씨는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서울 강남경찰서 전경 사진을 게재하며 "9시간 조사. 이제 너희들 차례야. 특히 한 남자"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A씨가 언급한 인물이 전현무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전현무는 과거 차 안에서 링거를 꽂고 있는 사진으로 불법 의료 시술 논란에 휘말렸지만, 소속사를 통해 9년 전 진료 내역을 모두 공개하며 의혹을 부인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나래 주사이모, '나혼산'·전현무 저격? "죽다 살아나니 생각 달라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