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이티즈 성화 "국방의 의무 당연해, 각자 상황 맞춰 입대 예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 성화가 군 공백기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그룹 에이티즈 미니 13집 'GOLDEN HOUR: Part.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에이티즈 성화가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엠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에이티즈 성화가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엠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날 에이티즈는 군 공백기를 앞둔 멤버들의 활동 방향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성화는 "처음과 지금의 마음이 크게 변하지 않았다. 간절한 열정이 지금까지 남아있다. 멤버들이 자랑스럽다. 그래서 이번 활동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하겠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성화는 "군 문제는 국방의 의무는 당연하다. 입대 시기는 각자 상황에 맞춰서 때가 될 때 갈 것 같다. 그렇지만 재계약을 한 만큼 입대 이후의 모습까지도 상상한다. 주어진 부분 성실하게 임한 뒤 돌아오겠다"고 답했다.

에이티즈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터질듯 울리는 엔진 소리처럼 에이티즈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곡이다.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져 무대 위에서 펼쳐질 에이티즈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발표한 미니 12집 '골든 아워: 파트 쓰리', '골든 아워: 파트 쓰리 인 유어 판타지' 타이틀곡을 통해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 69위, 68위를 기록했다. 또 2025년 미국 빌보드 연말 결산 차트 5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더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는 오는 6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티즈 성화 "국방의 의무 당연해, 각자 상황 맞춰 입대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